본문 바로가기

Business/Sales & Closing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주인공, 조던 벨포트

반응형

4 Sales Lessons I Learned From Jordan Belfort (The Real Wolf Of Wall Street)

 

 

https://youtu.be/8snbL_kVmXw

 

1) 세일즈 전략이 필요하다.

“이미 성공한 사람을 모델링함으로써 십년을 몇일로 줄일 수 있다”

조던에 의해 뒷받침된 세일즈에서 내가 배운 가장 중요한 교훈은 항상 전략을 갖는 것이었다. 

세일즈 전략은 상황들이 예측가능 한 수준으로 만들어 당신의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그리고 그것은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당신의 능력치를 확장시킬 것이다.

 

 

2) 고객을 평생 유지하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월가의 울프 영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에서도 나오지만, 뻔한 이야기일 수 있지만, 새로운 누군가에게 파는 것보다 당신의 고객들에게 파는 것이 더 쉽다.
당신의 고객들은 이미 당신을 좋아하고 신뢰한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을 돌보고,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한 다시 팔 수 있는 확률이 높다.

 

 

3) 당신의 슬픈 과거 스토리는 성공으로부터 당신을 멀게 한다.

정말 많은 영업사원, 세일즈맨들이 아래의 단순한 사실들을 믿어버리는 바람에 목표를 채우지 못하고 있다.
1. 나는 A 플레이어가 아니다. 회사의 판매 순위 중간을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

2. 나는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으며, 그 목표는 지나치게 높다.


이 두 가지 사고 패턴은 모두 큰 피해를 준다. 당신의 목표는 결코 무너지지 않을 것이고 그래서 성공하기 위해서 당신은 그것이 매년 증가하는 것에 익숙해질 필요가 있다. 그 상황에 대해 불평하는 게 아니라 그걸 부수기 위해서 돈을 받고 있는 거다.

B/C/D 선수가 되는 게 정말 행복하다면 왜 조던 벨포트에 대한 글을 읽고 있는 것인가?

내면의 어딘가에 어떤 포부를 품고 있을 것이다. 잠재의식이 이 자리로 끌고 간 거다. 나쁜 소식은 마법의 총알이 없다는 것이다. 당신이 더 많이 성과를 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의 뇌를, 당신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이야기들로 스스로를 가득채우고,  자신을 제한하는 것을 그만두는 것이다.

 

 

4) 있는 그대로를 바라보라.

“많은 사람들은 실제를 그보다 안 좋게 바라보는 경향이 있다. 있는 그대로를 바라보라.”

때때로 인생에 힘든 순간들이 온다. 통장잔고가 0원이 된다거나, 뭔가 잘못되면 그 문제를 크게 받아들여 그 안에 빠지곤 한다. 단지 이렇게 생각하라.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적고, 그것에 집중해라.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을 알고 설령 내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나를 위해 공황상태에 빠지기 시작하더라도, 침착함을 유지하라.

조던은 문제를 무시하는 것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라고 설명하지만 당신은 문제를 실제보다 더 나쁘게 보지 말아야 한다.

 

 

 

https://youtu.be/qSML2L13A4c

 

 

 

 

당신의 오늘이 어제보다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좋아요, 구독 그리고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