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Mindset

부자들의 3가지 습관 by 댄록

반응형

The 3 Best Habits Of Rich People

출처 danlok.com

Dan Lok의 두시간 무료 세미나를 듣고 싶다면, 여기 에서 들을 수 있다.

 

https://youtu.be/ETorPpSZ5wc

당신은 왜 당신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지 아는가? 월말에 왜 돈이 없는 줄 아는가? 가난한 사람들의 습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부자가 되려면 성공한 사람들의 습관을 길러야 할 것이다. 부자들은 가난한 사람들과 중산층에 비해 매우 다른 습관을 가지고 있다. 인간은 습관의 피조물이고, 우리는 우리가 반복적으로 하는 것이다. 같은 일을 반복한다는 것을 아는가? 당신이 편안함을 느끼는 습관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자가 되는 것은 행동이 아니라 습관이다. 가난하게 지내는 것은 당신에게만 일어나는 일이 아니다. 가난하게 지내는 것도 습관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을 방해하고 있는 "가난한 사람들 습관"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오늘은 '부자들의 습관'이 어떤 모습인지 알려주겠다. 먼저 부자들의 세 가지 가장 좋은 습관을 보자.

 

Dan Lok

 

 

 

1. Rich People Count Their Money(부자는 돈을 매일 센다.)

부자들은 재정적으로 상태를 잘 읽고, 정기적으로 돈을 세어본다. 가난한 사람들은 돈을 세지 않는다. 그들은 월급을 받고, 돈을 쓰고, 그들의 지출이 무엇인지 전혀 모르고, 돈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어디로 가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그래서 월급이 들어옴과 동시에 그 돈들은 증발해버린다. 많은 가난한 사람들은 1년에 한 번 연말정산할 때만 그들의 재정을 본다. 그때도 일부 가난한 사람들은 숫자를 보지 않고 그저 빚진 세금을 낸다. 

 

반면에 부유한 사람들은 항상 그들의 돈이 어떻게 흘러가고 있고 어디로 흘러가고 있는지를 매우 잘 알고 있다. 매일, 그들은 그들의 번호를 보고 그들의 은행 계좌에 로그인한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현금 흐름, 비용, 수익, 적립금 등을 검토한다. 한 부자에게 회사가 여러 개 있다면, 그들은 매주 각 회사의 재무 상태를 살펴볼 것이다. 부자들은 계산을 해야 향상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한다. 그것을 기억하라.

 

 

 

2. Rich People Pay Themselves First(부자는 스스로에게 먼저 페이 한다.)

스스로 지불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이것은 차를 사거나, 휴가를 예약하거나, 쇼핑을 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차를 살 때 자동차 회사에 돈을 지불하고, 쇼핑을 할 때 상점에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스스로에게 지불하는 것이 아니다. 스스로 돈을 내는 것은 돈을 투자하는 것을 의미한다. 수입의 일정 비율을 먼저 제쳐두고, 그 돈을 저축하고, 투자를 하는 것이다.

The Richest Man in Babylon에서 투자하기 위해 10%를 저축하고, 10%를 스스로에게 지불해야 한다고 말한다. 요즘, 인플레이션과 우리의 현재 경제 상황을 볼 때, 나는 당신의 수입의 10% 이상을 당신 자신에게 지불하는 것을 제안한다. 지금은 모든 것이 더 비싸고, 10%를 제쳐 두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최소한 10%는 빼두어야 하지만 소득이 늘어날수록 그 비율을 높여야 한다. 점점 더 많은 돈을 벌기 시작하면서 소득의 20%, 30%, 40%를 저축하기 시작할 수 있고, 궁극적으로는 수입의 극히 일부만을 소비하는 수준에 이르게 될 것이다. 그게 당신의 목표다.

 

 

3. Rich People are Constantly Improving Their Earning Ability(부자는 수입 능력을 꾸준히 향상한다.)

부자들은 항상 그들의 수입 능력을 향상하고 있다. 가난한 사람들은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 "댄, 나는 스스로에게 먼저 페이를 하고 싶은데, 충분한 돈을 벌지 못하고 있어. 한 달에 몇백만 원 밖에 벌지 못하니까, 청구서, 빚 갚으면 그만이다. 내가 어떻게 먼저 돈을 빼놓겠어?"

그렇지만 나는 그 사람들에게 무엇보다도 먼저 자신에게 돈을 지불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킨다. 아주 작은 비율이라고 해도, 먼저 자기 자신을 지불해야 한다. 1년에 3만 달러를 버는 동안 스스로 먼저 지불하는 습관을 기르지 않고 청구서를 겨우 감당해낸다면, 1년에 100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에도 여전히 스스로에게 먼저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매년 점점 더 많은 돈을 투자하면서 스스로에게 먼저 지불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끊임없이 수입 능력을 향상해야 한다. 당신은 시장에 더 많은 가치를 더할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끊임없이 향상함으로써, 매년 당신의 수입은 증가할 것이다.

사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사업을 하고 있지만 당신의 수입은 지난 3년 동안 그대로 유지된다면, 좋지 않은 일이다. 이것은 당신이 생각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배우는 게 아니라, 발전하고 있지 않다. 매년 끊임없이 배우고 생각하고 성장하며 레버리지(leverage)를 적용하고자 한다면 수입이 증가할 수 있다.

부자들은 항상 그들의 수입 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 고도의 기술을 가진 팀을 만들어서 우리의 더 높은 잠재력에 도달할 수 있도록 레버리지(leverage)를 적용한다. 부자들은 이것을 찾고 적용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아마도 우리는 재능 있는 개인과의 관계, 마케팅 또는 또 다른 고소득 기술을 통해 레버리지(leverage)를 적용할 것이다.

 

이제 당신은 부자들의 3가지 가장 좋은 습관을 알았다. 당신은 부유하고 성공한 사람들의 습관을 발전시키기 시작할 수 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몫이지만, 마지막으로 이 문장을 끝으로 하겠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결정하지 못한다. 당신은 습관을 결정하고, 그 습관이 당신의 미래를 결정한다."

만약 당신이 가치 있고, 고소득 기술을 배우고자 한다면, 이 링크를 통해 Dan Lok의 무료 강의를 들어라. 그런 후에 질문이 있다면 calendly.com/closerdj 로 시간을 예약한 후 질문해도 좋다. 7주짜리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고소득 기술을 배울 수 있다면 당신의 삶을 바라보는 태도를,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을 희생하겠는가?

 

 

Closer D.J AN

Here you can set a time for us to discuss. | High-Ticket Closer™ | Committed to Doubling your Sales Conversion Rates On A 100% Performance Basis

calendly.com

 

 

 

----------------

당신의 오늘이 어제보다 한 단계 발전하기를

당신의 좋아요와 구독이 저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