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Writing

무엇을 해야할지 모를 때..

반응형

Dan Lok의 두시간 무료 세미나를 듣고 싶다면, 여기 에서 들을 수 있다.


이 포스트는 아마 대부분이 읽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단 한명이라도 이 글을 읽고 가치를 얻는다면, 이 글은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2018년을 시작할때, 나는 행복하지도, 자신감 있지도, 혹은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명확하지도 않았다. 

하지만 나는 이제 내가 더 많은 것을 원한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알고 있던 것, 하고 있던 것보다 더 많은 것들이 세상에 있음을 알았다. 

그리고 지금 2018년 작년을 돌아보며, 나는 올해, 2019년이 더욱 희망적이고 그 어느때보다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살 것이라는 것을 확신한다.


무엇이 변했을까?




그 길을 찾았다. 나는 우연히 빨간 정장을 입은 한 남자의 동영상을 보고, 그의 이야기를 듣고, (처음에는 회의적이었지만)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자세히 들여다보았다.



그는 가난한 이민자이었고, 1억5천만원의 빚을 가졌던 지금은 자수성가한 부자이다. 

그는 지금 전세계에서 1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진 사람이다. 그런 그도 힘든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그의 수업으로부터 배운 것들이다. 


그 가르침은 내가 관계를, 돈을, 삶을 바라보는 방식을 변화시켰다. 

그래서 오늘 당신과 나누고자 한다.



1. 성공을 준비하라.


우리 모두는 성공을 원한다. 그래서 "성공을 준비하라" 라는 말은 상당히 의미없게 들릴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이것을 깊게 생각한다면, 사실 많은 사람들이 성공 할 준비가 되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고액 복권당첨자는 2년 안에 대부분의 돈을 소진하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간다. 가장 큰 이유는 성공에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삶에서 성공을 하기 위해서, 당신은 먼저 당신의 마음 속에서 성공해야한다. 그래야 성공할 준비가 되는 것이다.





2. 가치를 먼저 제공하라.


당신이 원하는 돈을 벌기 위해서는, 반드시 가치를 먼저 제공해야한다. 

그것이 경제가, 그리고 세계가 돌아가는 원리이다. 어떻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까? 

스킬을 가져야 한다. 의사, 변호사, 엔지니어 등의 고수익 직업들을 보면 그들은 기술을 가지고 있다. 


나의 멘토에게서, 세상에, 시장에 가치를 제공하고, 다른 이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술을 배웠다. 이 기술은 High-Ticket Closing 이며, 나의 삶을 바꾼 기술이다. 나의 멘토가 처음으로 준 수업을 듣고 싶다면, 이 링크를 통해 무료로 들을 수 있다.
>
무료 강의< 


내가 이 기술을 배웠기 때문에, 다른 이들의 삶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었다. 

그리고 내가 다른 이들의 문제를 해결했기에, 경제적인 자유를 얻을 수 있었다.



3. 행동하라, 망설여지더라도 행동하라.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 과거에 사실 나도, 행동을 하기 전에 100% 확신을 갖고 싶었다. 

그리고 이것이 내가 원하는 것을 가져다 주지 않는 다는 것을 깨달았다. 단


지 나의 시간만을 낭비할 뿐이었다. 그래서 작년에, 나는 무엇이든 하기로 마음먹었다. 

내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기로 마음먹었다. 

흥미로운 것은, 내가 실천을 하자, 모든 것들이 바뀌기 시작했다. 


내가 완벽하다거나 항상 행복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단지 이 세가지 교훈을 따라하고 삶에 적용하자, 나의 성장을 느낄 수 있었다. 

아마 당신이 이 기술에 대해 회의적이거나 의심을 가질 수 있다. 나를 믿지 못 할 수도 있다. 혹은 무관심할 수도 있다. 괜찮다.


하지만 당신이 이 글의 가치를 느낀다면, 댓글을 달거나 Kakaotalk: dkehwl 로 연락을 줘도 좋다.

당신에게 올 한해가 특별하기를, 작년과는 다르기를 바란다.






----

위에 첨부한 영상은 나에게 동기부여가 필요했던, 작년 어느날 보게 된 Dan Lok의 영상이다.

오늘도 당신이 성장하기를 바란다.



'자기계발 > Wri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modoro, 포모도로 - 시간관리법  (2) 2019.07.22
타인과의 관계를 트기 위한 유용한 질문  (0) 2019.01.28
사람을 읽는 기술  (0) 2019.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