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Marketing, 마케팅

Online Business 6가지 기본 - Faster, Smarter, Louder

반응형

아래의 6가지 기본은 당신의 브랜드에 방문한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본 고객의 여정, 팔로잉을 얻는 것부터 매출로 이어지게 하는 법, 그리고 고객이 오랫동안 함께 하도록 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이 기본은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Chapter 1: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들어라. 이 챕터는 신뢰성과 타당성을 쌓는 것에 관한 것이다. 성공적인 브랜드의 초석이다.

 

Chapter 2: 숫자의 게임. 브랜드가 만들어지고, 이 챕터에서는 당신의 온라인 플랫폼으로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방법에 대한 것이다. 이미 증명된 방법들에 관한 것이다.

 

Chapter 3: 참여(Engagement)의 법칙, 자 이제 트래픽을 올리는 방법을 배웠으니, 이 챕터에서는 방문객들과의 참여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것이다. 이 방법은 고객을 양성하는 것이다.

 

Chapter 4: 모두를 위한 포함. 참여한 방문객은 열정적인 커뮤니티를 만든다. 이 챕터에서는 방문객들의 지지를 증가시키고, 그 커뮤니티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것이다.

Chapter 5: 전체적인 마음의 전환. 당신은 당신의 팔로워들을 구매로 이끌도록 교육하는 방법에 대한 것이다.

 

Chapter 6: 이제 고객을 양성하고 판매를 개시했으므로, 이 챕터에서는 초기 판매 후에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Agius, Aaron. Faster, Smarter, Louder: Master Attention in a Noisy Digital Market (Kindle Locations 339-340). Lioncrest Publishing. Kindle Ed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