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Dan Lok

이민자에서 youtube 스타, 성공한 사업가로. 댄록 Dan Lok 이야기.

반응형


20년전쯤, 캐나다에 이민온 한 중국인 남자가 있었다.

그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어머니와 단 둘이 캐나다로 넘어왔고, 영어도 할 줄 모르는 그는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며 힘든 상황 속에 살았다.


16살에 처음으로 잔디깎기 사업을 시작으로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돈이 없던 그는

옆집에 살던 할아버지의 잔디깎기 기계를 이용하여 사업을 시작했고 기대가 컸지만, 실패했다.


그렇게 13개의 사업에 실패한다.

그런 후 한명의 멘토를 만나게 되었고, 그 밑에서 무급으로 1년간 일하며 처음으로 사업을 성공으로 이끈다.

그 첫 사업은 "Copywriting" 이다. 간단히 이것은 글로 쓰는 광고문이다.

그런후 "Consulting", "Coaching"등의 기술을 더해 1인 광고회사를 넘어 지금의 자리에 있게 되었다.


dan lok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그의 어릴 적 사진이다. 늘 자신이 의기소침했고, 소심했다고 말한다. 하지만 지금의 Dan Lok은 자신감이 가득하며 진심으로 닮고 싶은 사람이다.

지금의 모습이 있기까지 그가 얼마나 많은 노력과 훈련을 했는지.. 그의 지금의 성공이 너무나도 당연하게 느껴진다.


처음 Speech를 할 때, 그는 유일한 동양인이었다고 한다. 그런 그가 TED X에서 오프닝을 두번이나 했다.

역경을 이겨내고 성공한 그의 이야기가 듣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통해 볼 수 있다.





우리는 대부분 정해진 룰에 따라 살아왔고, 나 역시도 마찬가지다. 한국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대기업에 들어갔다.

내 삶은 이제 편하겠구나 생각했지만, 늘 생각과는 달랐다. 그리고 다른 길을 선택했다.

그리고 당신이 성공하고 싶다면 다른 길을 가야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믿고, 늘 공부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의 유투브 영상을 통해 당신의 삶이 바뀌는 것을 느낄 것이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다면, 그의 유투브 채널을 참고하길 바란다.

간단히 "Dan Lok" 을 치면 된다.


당신이 영어로 이 영상을 이해할 수 있다면, 지금의 당신의 Speaking 레벨은 중요하지 않다.

당신이 영어를 꾸준히 공부해왔고, 이제는 그에 대한 혜택을 보고싶다면 

아마도 이 사람이 당신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리고 그가 직접 강의하는 프로그램이 궁금하다면,

===> Webinar <=== - High-Ticket Closer를 추천한다.


당신이 2시간의 무료 강의도 듣지 못한다면, 당신의 성공에 대한 관점을 다시 생각해보길 바란다.


오늘도 당신이 한단계 발전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