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블로그

초보자에게 좋은 제휴 마케팅 사이트 TOP4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보자에게 좋은 제휴 마케팅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요새 많이들 디지털 노매드, 패시브 인컴, 재테크 등에 대해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인터넷 세상에는 넘쳐나는 정보들로 돈을 벌었다는 사람들은 많은데 실제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저는 항상 그 기초를 이해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우리가 집에서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부업 중 한 가지 제휴 마케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물론 제휴마케팅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은 대부분 블로그를 운영하시거나 운영해본 경험이 있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그렇다면 애드센스에 대해서도 대부분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애드센스는 자신의 사이트(블로그, 웹사이트, 카페, SNS 등)에 구글이 운영하는 광고를 올려서 클릭이 발생할 때 수익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비슷하게 제휴 마케팅도 자신의 사이트에 광고주의 제품 혹은 서비스를 홍보하고 해당 홍보를 통해서 실제 매출이나 회원가입이 발생했을 때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사이트 소유주에게 돌려주는 방식입니다.

 

제휴마케팅
제휴마케팅

그렇다면 애드센스와 제휴마케팅에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차이 1.

애드센스는 클릭으로 수익이 발생하고 제휴 마케팅은 클릭 + 행동(구매)으로 수익이 발생합니다. 당연히 제휴 마케팅의 난이도가 애드센스에 비해 높지만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수익도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차이 2.

제휴 마케팅은 광고를 우리가 선택합니다. 따라서 내가 쓰는 글이 직접적인 홍보글이 되는 셈이죠! 처음부터 수수료를 알고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 애드센스는 우리가 쓴 글과는 무관한 광고도 올라온다는 점!

 

차이 3.

애드센스는 구글이 직접 우리의 수익을 챙겨주지만 제휴 마케팅의 경우 해당 사이트마다 차이가 있다! 몇몇의 사이트는 결제를 제대로 해주지 않거나 블로거와 마찰이 생기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해당 사이트가 신뢰할 수 있는 곳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제휴마케팅 사이트를 추천드릴게요!

 


1.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는 워낙 유명해서 많이들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경우 커미션이 높지는 않지만 그만큼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쿠팡이라는 기업이 믿을만한 거대기업이라는 것이고 우리나라 인구의 35% 이상이 쿠팡을 사용할 만큼 많은 사용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시겠지만 없는 것 빼고는 다 파는 사이트니까 초보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partners.coupang.com/


2. 링크프라이스

 

링크프라이스 로고
링크프라이스 로고

다음은 링크프라이스입니다! 링크프라이스는 국내외 다양한 광고주와 일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는 호텔스닷컴, 쿠팡 등이 있습니다. 사이트 소유주가 올린 링크를 통해 소비자가 구매 혹은 회원가입을 하면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매력적인 것은 사용자가 내 링크를 클릭해서 회원가입만 해도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인데요. 

 

링크 프라이스
링크프라이스 CPA 리스트

위에 보시는 것처럼 회원가입만 해도 무려 10,000원이상의 수수료를 제공하는 광고주들도 있습니다. 글을 잘 작성해서 올린다면 부업으로 안성맞춤이겠죠? 자세한 것은 아래 링크를 통해 링크프라이스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 https://ac.linkprice.net/


3. 리더스CPA

리더스CPA
리더스CPA

리더스CPA는 상담 위주의 광고 플랫폼입니다. 금융, 주식, 보험, 법률, 교육, 여성, 다이어트, 건강, 자동차, 창업 등 다양한 분야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고, 수익금도 6~7천 원부터 3~4만 원까지 다양하고 꽤 높습니다! 

 

내 추천 링크를 통해 누군가가 상담을 신청하면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리더스CPA는 이미 10년 이상 운영되고 있고 많은 분들이 부업 혹은 고수익을 올리고 있는 곳이기에 도전해볼 만한 가치가 충분합니다!

 

홈페이지: https://leaderscpa.com/leaderscpa/

 


 

4. 애드픽

 

애드픽 제휴마케팅
애드픽 방법

 

애드픽에는 다양한 캠페인이 존재하는데요. 쿠팡처럼 제품을 판매할 수도 있고 동영상을 3초 이상 시청하게 하는 캠페인도 존재합니다. 다양한 가격대의 수수료가 있으니 잘 보시고 쉬운 난이도부터 도전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홈페이지: https://adpick.co.kr/

 

애드픽
애드픽 수익과정

 

 


 

이상으로 제휴마케팅 초보자를 위한 사이트 추천이었습니다. 물론 이 밖에도 많은 사이트들이 존재하지만 우선 위 4곳을 먼저 가입 후 도전해보시고 차차 넓혀가시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유익하셨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